체리쥬빌레의 ☆먹고 사랑하고 여행하라♥

[스페인 쇼핑 추천] 스페인 여행 첫째날, 근처 까르푸에서 간단히 장봤어요~ㅎ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[스페인 쇼핑 추천] 스페인 여행 첫째날, 근처 까르푸에서 간단히 장봤어요~ㅎ

ㅇ체리쥬빌레ㅇ 2020. 6. 4. 19:31

체리쥬빌레의 스페인 여행 포스팅! 두번째인가용ㅎㅎ 

 

첫날 마드리드 마요르 광장 포스팅은 여기로!ㅎ

 

https://vsil0lisv.tistory.com/15

 

스페인여행 후기 - 여행 첫째날 ㅎ 마드리드의 밤은 찬란하다

안녕하세요 ㅎ 체리쥬빌레에요 ㅎ 드디어 스페인여행 포스팅을 시작합니당 ㅎㅎ 오늘은 맘잡고 컴터 앞에 앉았습니다!ㅎㅎ 스페인 여행 첫날~ 저는 대한항공 타고 마드리드에 도착했어요 ㅎ 택

vsil0lisv.tistory.com

 

그롬 포스팅 시작할까요 ㅇㅎ

 

첫째날의 마무리는 장보기로 했어요~~ㅎ


오늘은 그 까르푸 쇼핑 포스팅입니다!ㅎ

문득 프랑스여행 때 까르푸 보고 반가웠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

요긴 그런 큰 매장이 아니고 작은 슈퍼지만여 ㅎㅎ

Carrefour Express

Calle Imperial, 7, 28012 Madrid, Madrid, 스페인

 

홈플 익스프레스처럼 여기도 까르푸 익스프레스 ㅎㅎ

구글 지도찾기 하셔서 가까운 데로 가시면 됩니당ㅎ

매장이 좀 큰 데가 종류가 더 많아요 ㅎ

빵 가격 보세요 ㅎ 대박 싸지 않나요???
양이 저렇게 많은데 1~2유로!

저녁시간대라 많이 나갔죠 ㅎㅎ
저는 저기 맨 오른쪽 아래꺼 길다란거 너무 맛있게 생겨서 사먹었는데
ㅠㅠ
맛 없었어요 ㅠㅠ
결국 먹다 다 못먹고 버림 ㅠㅠ
하 크로아상같이 생긴건 프랑스가 진리인가..
(아 근데 까르푸는 프랑스브랜드인데..ㅠ 싼게비지떡?)

제가 넘넘 좋아하는 요거트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능!!!

 

제가 유럽이나 미국 가면 제일 좋은게 바로 요거트, 치즈 가격이에여

아 정말 너무좋아

진짜 좋아하는 생모짜렐라 가격이 무려 1유로!!!!!!!!!
1유로는 진짜 마트에서도 엄청 싼 수준!!!

유로 비쌀때로 쳐도 1500원이니까요 ㅎ
(울나라에서는 5000원정도 한답니다)

요거트는 고르다가 요걸로 샀어요 ㅎ
미니언즈 패키지~~

다농 ㅎ 세계적인 요거트 브랜드죠 ㅎ 울나라에서도 판매되고 있지만
왜 이런 맛은 출시 안하는거냥!!
그냥 시판되는 요거트랑 똑같이 출시하기나 하고말이야

그럼 차별화가 하나도 없자낭...

8개짜리지만 ㅎ 금방 먹어용ㅎㅎ
우리가족은 요거트를 사랑하기 때문이죵..ㅋㅋ

다양한 맛이 섞여 있어요

 

레몬맛도 우리나라에 없는 ㅎㅎ

이게 아까 맛없다고 한 그 빵이에요 ㅎ
사드시지 마시길 ㅠ

 

요건 아까말한 1유로짜리 모짜렐라 치즈!!
카프레제 드셔보셨나요?
거기 들어있는 생 모짜렐라에요 ㅎ
저 진짜 좋아해서 저거 그냥 들고 먹음 ㅋㅋ

http://blog.naver.com/vsil0lisv/220545830909

쉽고 예쁜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기 !!!

안녕하세요 체리쥬빌레입니다♥ 상쾌한 주말 아침 카프레제 샐러드로 시작하는 건 어떠신가요 제가 참 좋아...

blog.naver.com

제가 만드는 법 포스팅도 했었어요 ㅎ 함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음 ㅎㅎ
생모짜렐라 울나라에서도 할인행사 할때 사면 엄청 비싸진 않아영 ㅎㅎ

그리구 이게 대박이에요!! 1유로짜린데 진짜 맛있어요!!ㅎ

완전 보들보들 한게 대박맛남! 낱개포장도 되어있어서 여행할때 들고다니다 배고플때 먹기 좋아요 ㅎ
필수템!!
사와서 칭구들 나눠줘도 좋을듯 ㅎ 가격도 싸자나여 ㅎ
단체선물주세여 ㅋㅋ

가는길에 다시 만난 산미구엘 시장 ㅎㅎ 

둘째날 톨레도도 포스팅하려 했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ㅠㅠ

정리가 힘드네요 ㅠㅠ 

 

하 근데 티스토리 해외지도는 표시 안되는거 실화냥..........



오늘은 여기까지 하고

다음 스페인 포스팅에 중세의 향기가 가득하다는 톨레도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!!ㅎ 

(톨레도 넘나 멋진곳!ㅋㅋ)